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인벤

와우 화제 집중

확장팩 커뮤니티

확장팩 직업 게시판

확장팩 연합 서버 게시판

클래식 커뮤니티

시대 커뮤니티

클래식 직업 게시판

클래식 서버 게시판

와우 관련 팟벤

미디어 갤러리 (공통)

정보 공유 게시판 (공통)

공통 커뮤니티

인기 팟벤

퀘스트

경쟁자 처치

퀘스트정보

퀘스트레벨 66
카테고리 마나 무덤
시작NPC 연합왕자 하라매드

필요아이템

목표

마나 무덤 밖에 있는 연합왕자 하라매드가 연합왕자 샤파르를 해치우고 샤파르의 붕대를 가져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내용

저 샤파르는 빈틈이 없어. 뭐 그냥 그렇다고 해주지... 그는 젖 먹던 힘까지 다해 우리 무역연합을 물리치고 이 납골당을 무사히 약탈했네. 이 바보들이 샤파르의 방어선을 뚫을 수 있을 것 같지가 않기에 자네와 거래를 해야겠어.

마나 무덤에 들어가서 연합왕자 샤파르를 해치우게. 놈을 해치운 증거로 놈이 몸에 두르고 있는 붕대를 가져오면 후하게 보상하겠네.

공략정보

[66] 경쟁자 처치
[66+] 경쟁자 처치


마나 무덤 입구에 있는 [연합왕자 하라매드]가 [연합왕자 샤파르]를 처치하고,
[샤파르의 붕대]를 가져달라고 한다.




[연합왕자 샤파르]는 마나무덤 마지막 보스이다. 그와의 전투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바로 "산만함"이다!

쉴새없이 냉기, 화염 류의 마법류를 시전하고 점멸을 통해 이리저리 돌아다닌다. 짧은 시전시간으로 계속해서 마법공격을 퍼붓기 때문에 탱커의 힐링에 집중해야 한다. 여러가지 마법으로 탱커를 괴롭힘과 동시에 "당신들에게 보여줄 아주 멋진 선물이 있지"라는 대사 후 지속적으로 [봉화]을 소환해내는데, [봉화]는 산개하여 비전 화살로 공격하며 힐러와 대미지 딜러를 괴롭힌다.


▲ 이 딴 선물 필요없어!! ㅡㅡ+



[봉화]는 체력도 1200~1500 밖에 안되고 평타도 가죽 기준으로 120~130 정도지만, 그렇다고 이를 얍잡아 보고 방치해 뒀다간 30초가 지나 [에테리얼 수습생]으로 변한다!!

[에테리얼 수습생]은 체력도 6~7000 가까이 되고 얼음 화살과 화염구 시전에 평타도 [봉화]보다 3~4 배 강하다. 대신 인간형 몬스터라 위급시 매즈기로 대처할 수 도 있다.


▲ [봉화] 그냥 뒀다가는 상당히 귀찮은 존재가 되어버린다



[봉화]가 변하기 전에 처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 포인트이며, 이를 쉽게 처치하기 위해서는 탱커만이 보스 [연합왕자 샤파르]만 잡아주고, 모든 대미지딜러들이 [봉화]를 처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가장 어려운 부분이 초반에 보스와 함께 있는 [봉화] 3마리이다. 전투가 시작되면 [봉화]는 여기저기 산개하여 공격하는데, 시작시 메인 탱커와 함께 성기사가 출발하여 [봉화]가 흩어지기전에 "신성화(장판)"로 어그로를 먹어 모든 봉화를 탱킹한다. 그 후 마법사의 광역 마법으로 처치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였다. 이 후로 추가로 등장하는 [봉화]는 나올 때마다 탱커를 제외한 딜러들의 집중 화력으로 즉시 처치해주면 된다.


[연합왕자 샤파르]를 처치한 후 [샤파르의 붕대]를 획득하여 [연합왕자 하라매드]에게 건내주면 완료된다.




☞ [던전] "마나 무덤" 전체 공략 보러가기 [클릭!!]

연계퀘스트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