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성전 특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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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포인트:
41/41
<잠행>
1. 회피율에 관한 특성은 제외했습니다.
- 어차피 대부분 다 쳐맞는 거 같기에. (잘 피하는 것 보다, 세게 잘 박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2. 데미지 증가에 투자해봤습니다.
- 기회 포착, 톱니 칼날, 적개심, 사악한 충동
- 매복 연마(치명타율 45%), 기회 포착(매복 데미지 20%증가)
<전투>
1. 남은 19포인트를 봤을 때 암살보다 전투가 유틸 향상에 유리하다고 보아 전투를 선택했습니다.
2. 후려치기 연마
- 후려치기 5.5초 유지 후 재은신
3. 난도질 연마
- 1버블로 2버블 효과
4. 무기막기-> 반격/ 발차기 연마
- pvp 덕후로서의 선택
- pvp 중에 쓸 수 있는 유용한 유틸 두 개를 가져왔습니다.
-> 근접 상대: 막기 떴을 때 6초 무장해제
-> 원거리: 발차기 시전 끊기로 2초 침묵
1. 회피율에 관한 특성은 제외했습니다.
- 어차피 대부분 다 쳐맞는 거 같기에. (잘 피하는 것 보다, 세게 잘 박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2. 데미지 증가에 투자해봤습니다.
- 기회 포착, 톱니 칼날, 적개심, 사악한 충동
- 매복 연마(치명타율 45%), 기회 포착(매복 데미지 20%증가)
<전투>
1. 남은 19포인트를 봤을 때 암살보다 전투가 유틸 향상에 유리하다고 보아 전투를 선택했습니다.
2. 후려치기 연마
- 후려치기 5.5초 유지 후 재은신
3. 난도질 연마
- 1버블로 2버블 효과
4. 무기막기-> 반격/ 발차기 연마
- pvp 덕후로서의 선택
- pvp 중에 쓸 수 있는 유용한 유틸 두 개를 가져왔습니다.
-> 근접 상대: 막기 떴을 때 6초 무장해제
-> 원거리: 발차기 시전 끊기로 2초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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