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포인트
0/0/0
특성 포인트:
41/41
no.3
<pvp+4대인던+줄구룹 레이드>용
악마 특징 : 보이드워커 연마, 서큐 연마[고통의 채찍 포함] or 격렬2포
격렬과 고통 채찍 연마 둘다 찍을 경우 마의 지능 3포로 낮추면 됨.
개인 추천 : pvp 시 고통채찍을 찍고 격렬 x 레이드 시 격렬2포 마의지능5포
어연 연마의 경우 본인의 선택[4대인던+줄구룹 정도의 경우 굳이 찍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함]
# pvp 시 딜 사이클
제물, 점화, 제물, 고통의 저주 후 불타는 고통
근접 붙을 시 희생[보호막] 사용 후 죽고 시전 후 재차 공포 시전, 공포에 걸린 사이 마의 지배를 이용,
서큐 소환 공포 끝날 시점에 다시 도트 및 딜 사이클
# 레이드 시 딜 사이클
제물, 고통(요구 저주),->어활 지속 시전 -> 제물 끝나기 전 점화 후 다시 제물 이 사이클 반복 하다가 개피 될시 불고 지속 시전 마무리 어연 및 영흡
불고와 점화를 남발할 경우 어그로가 심하게 튀기 때문에 실험을 해 본 결과 이게 제일 낫다고 판단.
p.s 실제 특성 변경 후 플레이 결과
취약점 : 생전 x 마나 수급의 관건[그렇게 심하게 차이나지는 않는 느낌], 부패x[도트 딜이 제물과 고통의 저주], 어그로
장점 : 악마 19포인트를 찍어서 보이드 희생 후 광 치는 재미가 최고! 점화 트리를 찍어서 딜 들어가는 체감 굿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