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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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포인트:
41/41
(무기 11)
* 재빠른 손놀림 5 : 무막 5%, 완방 증가
* 전술 숙련 5 : 광태 봉쇄로 돌발상황 대응, 분노 제어 트리
* 분노 제어 1 : 3초당 분노 1씩 증가함 (툴팁 미표시)
(분노 5)
* 무자비함 5 : 치명타 5%, 어글 목적
(방어 35)
* 방패 전문화 5 : 방패 막기 연마 트리
* 피의 분노 연마 2 : 최후의 저항 트리
* 강인함 5 : 필수 3포, 나머지 2포는 선택
* 최후의 저항 1 : 필수 생존기
* 방패 막기 연마 3 : 필수 1포, 나머지 2포는 선택
* 도전 5 : 방태 위협수준 15% 증가, 어글 목적
* 방어구 가르기 연마 3 : 어글 목적 (방가 분노 -3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되어)
* 도발 연마 2 : 도발 쿨타임 -2초 (20% 감소 효과)
* 방패의 벽 연마 2 : 필수 생존기
* 충격의 일격 : 방패 밀쳐내기 트리
* 한손 무기류 전문화 5 : 어글 목적 (방밀 대미지도 증가한다고 함)
* 방패 밀쳐내기 1 : 어글 목적 (방태 단일 스킬 중 가장 높은 어글)
고려할 만한 특성
* 영웅의 일격 연마 : 레이드에서 영격 주 용도가 쌓인 분노 소모라서 애매함. 만약 이걸 찍는다면 강인함 2포, 방막연마 1포 빼고 찍을듯 함
* 직감 : 1포당 방어 숙련도 2 증가라서, 차라리 템 세팅으로 맞추는 것이 나은듯
* 분쇄연마-치명상-꿰뚫기 트리 : 치명타 피해 20% 증가를 보고 찍는 건데, 선행 포인트가 아깝다고 생각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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