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혈장 (동쪽-앵벌코스) : 4넴드중 막넴은 임프를 부른후 열린 굴에서 다이 하여 영석으로 부활하여 광까지 캐는 방법으로
진행중인 흑마입니다.
막넴은 컨이 부족인지 체력 차오르는게 문제인지 잘 안되네요.
채집과 채광으로 진행하며 검둥에 필요한 룬툼줄기와 꿈풀 그롬피 유령버섯을 채집하면서
돌고 있습니다. 1판 다도는데 40분가량 소요 되는데 트리의 문제인지는 모르겟지만 이리
올려봅니다.
검은날개 둥지 레이드 : 타 클래스와 비교할정도의 스펙이 좋진 않지만 1300생석을 담당하고 있고요 2팟에 주된 배치를
하고 있습니다.
흑마가 4분정도 되셔서 고통을 거는것은 의미가 없을듯 하구요
순수 어활딜로 승부 보고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검둥에서는 어활 하나만 믿고 딜하기에는 속성 차이가 있어서 불고를 찍어야 할듯 싶은데
트리에서 몇가지를 포기해야 하는듯 해서 입니다.
또한 검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앵벌 역시 필수적인 사항이다 보니 트리에서 점점 꼬이네요
물론 검둥에 앵벌까지 노리는 제가 욕심일지 모르지만 흑마를 오래 하신분에게 문의 드리고자 이리
글을 써봅니다.
물론 조언해주신 트리는 찍어보고 써보겠습니다.
혈장앵벌 40분이란 조건을 비추어서 전체적인 트리 조율 조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고통 사거리가 줄어서 재단에 몇번씩 올라가는 일이 발생되는점 참고해 주세요
수고하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