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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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포인트:
41/41
앵벌용 필수스킬 + 마력주입 수양 특성
2. 혈장 1층 앵벌
이번주 오닉-검둥-화심 가보고 수정필요
(모든 피드백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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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18.(화)
- 주문력 100감소
- 치증 100감소
- 마나통 400증가(사제기본버프시 1000증가)
1. 상층 9인 레이드(2탱, 3법, 2돚. 1흑, 1사제)
- 힐량 자체가 체감상으로 느껴질 만큼 확 줄어듦.
- 마나가 마르지는 않으나 차는 양이 적어 자주해야함.
- 새끼용 나오는 광구간에서 신폭 쳤을떄 원래 마나오링인데 10퍼정도 남음.
- 체감상 힐이 마른다는 느낌이 있음 - 힐보다 데미지가 많이들어와 쉴틈없이 빡힐해야했음
- 보막에 대한 특별한 우수사항 느끼기 어려움(법사 보막 소생걸었는데 순삭임)
- 밀리들 생석 5개 사용했다고 함.
- 상층 1사제로 가본 경험이 적어 체감상 더 어렵게 느꼈을 수 있음
- 마나 채우는데 매우 오래걸림 - 탐시간이 기존보다 길어짐(결정수도 목마름)
- 드라키 드리블 이후 복귀시 마나 오링으로 전투시작하여 전사1 사망
- 신폭으로 작은 애들 몰려있는곳 광 가능 - 이전 21/30 특성시 2~3틱 모자라 죽었음
- 마력주입, 내면의 집중력, 묵주(학칼 퀘템) 풀 사용해야 광으로 잡을 수 있음 - 마력주입 없으니 끔살당함
- 현재 치증템 위주(계시6셋, 축지, 초월머리 등)로 적중템 세팅 시 사냥이 더욱 수월할 듯 함
- 앵벌용으로 특성시 무언의 결심 뺴고 의지의 힘 찍는것도 고려해 볼만 함(공격력 증가로 인한 쉬운 클리어 예상)
3. 특성 수정 및 기타 논의사항
- 무언의 결심 최소 포인트 필요(치증 감소로 힐어글 튈 일이 없어보임)
- 잔여 포인트 내면의 열정, 의지의 힘, 소생 투자 필요
- 혈장, 상층 등 치유량 비교가 주관적임(체감상 느낌에의존, 정확한 수치데이터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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