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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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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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특성
회피를 안찍는 이유: 전사에게 회피뜨면 제압쳐맞습니다;;
사악을 찍는 이유: 생각보다 뒤를 못잡을 때가 종종 많습니다. 또한 애매한 막타가 생길때가 있죠. 그래서 사악기력을 줄여야합니다.
암살특성
학살을 찍는 이유: 학살은 플레이어에게 적용됩니다.
난도를 안찍는 이유: 난도는 pvp에서 쓰이질 않습니다.
독연구를 찍는 이유: 취향차이기긴 하나, 1포만을 찍는다면 독연구가 낫습니다. 치독1%는 데미지상승이 미약하죠. Pvp시 보조는 거의 신경마비독을 바르는데, 이게 조금이라도 더 잘 묻히기 위해 독연구를 찍는게 낫습니다.
잠행특성
속대를 찍는 이유: 속대는 동일만렙이 pvp 시, 은신걸릴확률을 대폭 줄입니다. 안찍으면 걸릴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약삭빠름을 찍는이유: 도적의 핵심은 소멸인데 소멸쿨을 5m 에서 3.5m으로 줄여줍니다. 또한, 실명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매복연마를 찍는 이유: 천때기를 상대할때(특히법사) 매복으로 주로 시작합니다. (법사한테 비습치면 비습맞은채로 바로 점멸탑니다) 매복-후려가 기본이기 때문에 필수로 찍어줍니다.
기절연마를 안찍는 이유: 가끔 약삭빠름을 줄이고 기절을 찍는경우도 있습니다. 기절도 좋은 특성입니다만, 기절을 시키기위해선 매우 가까이에 접근을 해야합니다. 또한, 기력이 70이나 들죠. 만약 본인이 전장을 위주로 하겠다면 꼭 찍어주시고, 필드가 위주라면 안찍는걸 추천합니다.
비열한행위를 찍는 이유: 비습-기습-급가가 안끊기고 이어지려면 무조건 비습기력을 10줄이는 이 특성을 찍어야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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