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저는 천벌을 찍은 이유는 자연의 손아귀의 '야외에서만 효과'라는 이유가 너무 큽니다.
던전이나 레이드가면 다 실내이므로 쓸 수가 없습니다.
휘감는 뿌리 연마 or 가시 연마 (둘 다 안찍어도 됨)
휘감는 뿌리가 역시 '야외에서만 가능' 때문에 찍는게 고민되긴 한데 만약 찍는다면 약초채집하시는분들께 좋습니다. 에드나는 몹 묶어놓고 약초채집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단, 한마리만 묶어둘 수 있어요.)
가시 연마는 만렙 기준 18데메지에 75% 데메지 증가이므로 13데메지가 추가로 증가합니다. 거기에 세나리온 3셋 (투구, 손목, 허리) 효과로 4가 추가로 증가해서 35데메지를 주게 됩니다. pvp에서 나쁘지 않을 것 같으나 던전에선 별로입니다.
천벌 5p > 변신의 대가 3p > 달빛 섬광 연마 2p > 자연의 테두리 2p > 달빛 성광 연마 3p > 별빛 화살 연마 5p > 달빛 3p > 복수 5p > 자연의 은혜 1p > 달의 분노 5p > 달빛야수 변신 1p (35~38p)
변신의 대가는 변신하는 경우가 많아서 찍었습니다. 야수 상태에선 벞, 치유나 정신자극같은걸 못 쓰기 때문에 야수를 풀어주고 한다음에 다시 해야기 때문에 마나 부족한 조드한텐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나머지 조화 특성은 데메지 향상이나 마나 소모 감소를 위해 역시 찍어줘야하구요.
야생의 징표 연마 5p > 자연의 정신 집중 5p > 묵상 3p (13p)
자연의 정신 집중을 찍은 이유는 치유의 손길 연마를 찍어도 힐러로는 힘듭니다. 큰 힐인데 재생이나 치유를 더 많이 써서 잘 쓰지 않고, 조드는 극대화가 높아서 데메지가 세게 들어가 에드가 튈 때 야수를 풀고 치유를 하는 경우가 있어 차라리 이걸 찍게 되었습니다.
나머지 3p는 자유롭게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약초채집이라서 휘감는 뿌리 연마를 찍었습니다. 곤충떼를 찍으실분은 찍으셔도 되요. 다만, 빼미 상태에선 못 써서 안 찍었습니다.
걍... 야드로 렙업하시는게 좋아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