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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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보통 사람들이 가장 헷갈려하는게 두꺼운 가죽 찍어요? 인데 아니요다.
저 가죽찍은 포인트가 너무 아깝다. 그리고 가죽은 vs밀리전 특화지. 성기사.전사.도적.냥꾼.야드 전 제외하고
흑.법.사.정술 같은 캐스터전에선 쓸모없는 반쪽 특성이야. 효율성이 떨어진다는거지.
습격2포인트는 찍고 안찍고 차이가 나는게 전사나 도적전 선 암습넣을때 암습ㅡ갈퀴ㅡ2.3버블도려 도트뎀3종 넣고 바로 곰변해야대. 표범폼으로 더 비비다간 아파 죽는다.
그때 암습 1초차이는 엄청크다. 도려 넣을때 죽격이나 도적후려한대맞고 표범폼에서 얼마나 아픈지아나
다른건 다 비슷할거고 칼발연마인데 칼발은 솔직히 14-32-5 전용이라 보면된다
30-21에선 칼발연마 2개찍을려면 다른거 하나빼야하는데 칼발에 특화된 스킬에 2포 다 줘가면서 다른거 빼기엔 아까워
그리고 곰 야분은 솔직히 안찍어도대. 저건 1포남아찍은거고 은신을 하나더해서 4해도된다.
칼발은 1개찍을거면 걍 찍지마. 2개안찍을거면 효율안나오니께
그럼 회복쪽인데 야징연마를 왜 찍냐면 마땅히 딴게 찍을게 없어
그리고 연마하게되면 올스텟 7효과야. 이거 무시 못하지
야징연마안할거면 정신집중밖에 없는데 그다지.. 차라리 연마찍는게 낫다. 레이드버프주기도 좋고
회복연마는 힐탐 재생회복에 조금이라도 도움되니 하는거고 묵상같은경우는 분노연마로 대체해도 된다.
곤충떼는 장단점이 있는데 회드템섞어있고 잡드루할거면 곤충떼도 괜찮긴한데
힘민체에 주력한 옷 입으면 별로 그다지. 저게 왜냐면 글쿨을 잡아먹어서 실제로 가치가 높다보긴 힘들어.
세나나 성폭셋입고 말려죽이는거면 달섬하고 같이 쓰기 괜춘한데
전장셋이나 지정없는 힘민체옷은 야드딜에 주력하기때문에 잘 안써지게 된다.
굳이 1포 찍는건 말리지는않음. 이 트리가 레이드회드병용트리라 차라리 묵상1포의 가치를 높게본거지 레이드안하는 전장야드는 묵상보단 나을수도 있어
범용성을 보고 한거니 참조하고 30-21은 이 틀에서 조금 취향따라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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