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포인트
0/0/0
특성 포인트:
41/41
(복)치유의 물결 -> (고)선인의 지혜 ->(고)늑대 정령 연마 -> (고)우레의 일격3포 -> (고)양손 도끼류 및 둔기류 -> (고)우레의 일격 ->(고)강화의 토템 -> (고)질풍 -> (복) 해일의 집중 -> (복) 치유의 집중 -> (복)토템 전문화 -> (복)회복의 토템 4포 -> (복) 자연의 신속함 -> (복)회복의 토템 -> (복) 해일의 깨달음 1포 -> (복) 치유의 길 -> (복)심신의 정화 4포 -> (복)마나 해일 토템 !만렙!
-------
개인적으로 던전은 퀘스트 위주로만 가고 필드퀘로 렙업했기때문에 기존 20/31 특성의 순서를 고술쪽 먼저 찍어줬습니다.
저렙던전은 복술특성을 적게찍어도 힐이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치물 시전시간만 줄여주고 고양먼저 찍어주면 필드사냥이나 던전가서 딜러/힐러로 충분히 돌수 있습니다.
고양트리의 수호의 토템과 강화의 토템은 둘중 하나 선택해서 찍으시면 됩니다.
근데 저렙땐 조금이라도 딜을 올리는게 사냥에 수월하니 강화의 토템으로 힘을 조금 더 올려줘서 사냥을 하는 편입니다.
마해토가 만렙되야 찍히는 단점이 있기는 합니다만 능지템을 잘 파밍하셨으면 크게 마나가 마르는것도 없을꺼고
치유의 길 특성을 찍으면 렙이 낮은 치물을 연타하는것도 좋은 힐방법이기 때문에 탱커한테 어글이 잘 집중되면 안정적인 힐을 하실 수 있을껍니다.
던전에서 전 치유토템보단 마나샘 토템을 깔아두기 때문에 넴드한번 잡고나면 마나통이 딱 되더라구요
팁을 드리자면 던전 쫄구간 때 질풍 토템, 치유토템, 대지력 토템을 깔아두고 탱커한테 가라고 한다음에 바로 물을 드시면 쫄 한무리 구간동안 풀탐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마나를 채우면서 진행하시면 되요
탱커가 죽으려고 한다 싶으면 자연의 신속함이랑 치물 가장 높은 레벨을 매크로로 묶어서 큰 힐 한번 넣어주면 급사는 방지가 됩니다.
여타 다른 주술사에 대한 팁은 팁게시판이나 클래식 술게 찾아보시는게 좋을꺼같네용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