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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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방특 전사분들이 효율이 낮다고 배제하는 방막 연마 3포인트를 따라서 안찍고,
날 때려서 분노를 수급해줘야할 적에게 기절을 거는 복수 연마도 빼고,
던전에선 나 말고도 차단해줄 사람이 보통 있으니 방패가격 연마도 뺀 방특 트리.
빠르게 방밀까지 찍은 다음 전술 숙련을 확보해야 태세 전환이 자유롭게 가능하므로
개인적으로는 무자비함 치명타보다 전술 숙련을 다만 2포인트라도 먼저 찍어두는 걸 추천.
3포인트 이상 찍으면 돌진 오프닝 후 태세전환으로 다른 스킬로 빠르게 전환 가능.
(추가)
던전보다 필드에 많이 있다면 도발 2포인트를 한손 전문화에 마저 줘서 5/5를 찍는 것이 더 좋을 듯.
원래는 분노 제어 1포를 찍어놨었는데, 방막 1포로 방패 방어 횟수 +1을 챙겨서 던전 생존력을 높이는 것도 탱커로썬 괜찮아 보여서 수정함.
날 때려서 분노를 수급해줘야할 적에게 기절을 거는 복수 연마도 빼고,
던전에선 나 말고도 차단해줄 사람이 보통 있으니 방패가격 연마도 뺀 방특 트리.
빠르게 방밀까지 찍은 다음 전술 숙련을 확보해야 태세 전환이 자유롭게 가능하므로
개인적으로는 무자비함 치명타보다 전술 숙련을 다만 2포인트라도 먼저 찍어두는 걸 추천.
3포인트 이상 찍으면 돌진 오프닝 후 태세전환으로 다른 스킬로 빠르게 전환 가능.
(추가)
던전보다 필드에 많이 있다면 도발 2포인트를 한손 전문화에 마저 줘서 5/5를 찍는 것이 더 좋을 듯.
원래는 분노 제어 1포를 찍어놨었는데, 방막 1포로 방패 방어 횟수 +1을 챙겨서 던전 생존력을 높이는 것도 탱커로썬 괜찮아 보여서 수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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