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포인트
0/0/0
특성 포인트:
41/41
일단 20 이후의 인던 딜러 딜량을 고려해서 도트와 임프 강화 위주의 구성
얘도 법봉이 최고다. 피흡할 시간에 봉질을 해라. 생존율이 더 올라간다.
쳐맞으면서 생흡 해봐야 피깎이는 건 똑같다. 빨리 죽이는게 사는 길이다.
1. 기본적으로 부패, 고통의 저주 딜량을 위한 고통 트리 선택.
- 부패 연마로 시전시간 없애주고, 도트 저항 뜨면 동렙 몹한테도 목숨 걸아야 하는 흥마 특성상 억제도 찍어줌.
사실 두번째 줄에서 찍을만한게 없다. 생명력 흡수 연마도 더 아랫줄에서 찍을게 없어 찍어준 케이스.
2. 저주 증폭과 고통의 저주 연마
- 고통의 저주가 도트기 중에 시간도 길고 딜도 젤 좋은데 딜량 50% 증가는 못참지. 저주 증폭은 마나도 안 필요하다규!
3. 마의 정신집중
- 찍을게 없는 가운데, 그나마 활용도가 높은 생흡 시 쳐맞아서 정신집중 시간이 퍽퍽 깎이는 걸 줄이는데 투자.
4. 생착
- 고통 메인 기술
보이드 붙이고 도트 3종 걸고 봉질만 해도 어글이 튀는 흑마에게 봉질을 계속할 수 있게 해주는 고마운 스킬.
3종 도트 뒤에 어둠의 연소까지 쓰게되면, 어글이 무적권 튀는데 생착쓰고 법봉질을 하는게 딜이 제일 좋다.
이름하야 5단 콤보(제물 - 부패 - 고통 - 연소 - 생착 - 법봉) 이게 제일 좋다. 괜히 생흡 쓰다가 더 쳐맞는다.
5. 임프 연마, 불화살 연마
- 메인은 도트다 임프가 세봐야 어글은 흥마가 먹는다.
- 피의 서약 때문에 인던에선 대부분 임프가 선호된다. 임프 딜도 좋으면 금상첨화지 암~
6. 파멸
- 파괴트리를 타는 또하나의 이유이기도 하다. (연소, 불화살 그리고 파멸)
- 도트 3종 중에 제물만 캐스팅이 있다. 줄여주면 체감 상 훨 쾌적하다.
p.s. 필드에서 보이드로 혼자 사냥하는 건 굳이 특성을 찍을 필요가 있나 싶다.
파티나 인던에서 임프 뽑고 딜 할 흑마라면 괜찮은 조합인 듯?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