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포인트
0/0/0
특성 포인트:
41/41
빌드소개
이 빌드는 각종 고통스킬을 바르고 서큐버스가 스킬없이 평타를 사용하여 암흑의 계약으로 서큐마나를 최대한 빨아먹고 흑마본체는 생흡으로 피흡하여 탱킹하기에 안정적이며 딜링도 준수, 캐스터중 탐시간을 극도로 줄여 최대한의 효율을 뽑아내는 빌드
의문이나 태클이 될만한 특성 위주로만 작성
<고통>
1. 생명력 흡수 연마 2포 4%밖에 안됨 레벨링 단계서 부터 중반까지도 효율이 안나고 후반에서도 4%정도는 아직까지 미미함
(생흡 딜이 4% 증가해서 피흡도 4%증가했다면 5포 찍었을 특성)
2. 영혼흡수 연마
캐스터들 필수인 탐시간을 최소화 or 없애기 위한 특성
마나통이큰 캐스터들의 마나젠 량을보면 2배가량 증가하는 마나젠은 탐을 삭제시켜버릴 큰 요건 살짝 귀찮을 순 있어도 한번 해두면 10초간 할필요없이 탐을 없애는 기적의 특성(사실 생흡 딜도 안올라가고 피흡만 4%올려주는 특성 2포 보다 낫기때문에 찍음)
3. 고통의저주 연마
3포로 고작 6% 물론 딜 6%는 생각해봄직 함
한방한방이 큰 데미지에는 적용이 원할하나
도트딜에는 6%증가는 소수점계산없이 적용되기에 효율이 급감
게다가 매우긴 시간동안 데미지를 주는 도트딜에 시간이 지날수록 데미지틱이 더 들어가는데 그전에 죽여서 더더욱 효율이 안나오는걸 감안하면 3포가 아까움
4.억제
2포 4% '모든' 고통스킬 저항 감소
'모든' 고통 스킬에 대한 저항감소이기에 알게모르게 다 적용되는것
4%는 미미할것 같으나 더 효율이 낮을 고통의저주 2포 주느니 이특성이 더 남
<악마>
1. 서큐버스 연마
맨 위에 서술하듯 이 빌드는 서큐버스가 스킬없이 평타만 쓰기에 이 특성은 쓸모가없음
채찍도 딜차이 쥐꼬리만한수준 현혹도 본체가 탱하기 때문 그 마나를 계약으로 더 뽑아먹는게 높은 효율을 보임
2. 마의 체력
2번에 서술한것처럼 이와같으며 나머지 특성은 더 쓸모가 그나마 나은 이 특성에2포 주고 나머지 생석에 투자함
모바일로 급히작성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