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포인트
0/0/0
특성 포인트:
41/41
1, 신성쪽 [천상의 지능]이냐 [장의의 문장 연마] 인가는 취향차이. 정의의 문장보다는 심판쪽에 중점이 크겠지만. 결국 신성한 방패로 한두먼 막아서 주는 신성데미지 어그로가 큰 편.
2. 신성화의 마나소모가 큰 편이니 광탱할때 지혜의 문장을 켜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것.
(덤으로 탐하고 있는 모습까지)
3. 방어숙련도 붙은 아이템이 많으니 직감은 방어 숙련도 모자를 때만 찍을 것.
4. 심판의 망치 15초는 인던에서 매우 유용함. 보통 초반에 신방 썼는데 기습으로 기절거는 도적 꼭 있음. 한둘정도 어글 튈때 매우 유용함.
5.기사의 뎀감은 방패피해와 성역의 축복 둘 뿐이니 격노하는 보스나 몹을 상대할 때 신방 한두회가 아쉬울 수 있음.
6. 사실상 침묵걸리면 아무것도 못하니 저주의 경우 드루 법사한테, 마법이라면 사제한테 칼같이 풀어달라고 할 것. 풀링 및 에드내기 전에 신방이라던가 문장을 미리 써 둘 것
7. 마나 빠듯하다고 자신이 지축달고 탱하는 건 비추. 성측>왕축 순으로 효과가 큼.
추가: 신성데미지가 어그로라는 공식의 보호기사는 사냥용이 아닌 이상, 한손무기류 연마는 딱히 쓸모가 크지 않음.
구색 맟추기 용이니 4포인트를 다른 보호트리에 추가해도 좋음. 무기막기 2포인트도 추후 아이템 수준이 높아지면 신성쪽의 공포저항같은 곳에 눈을 돌려도 좋은 수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