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기본적으로 탱할 시 지축, 성축, 왕축 기호에 맞게 사용하고
자축과 보축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서 다양한 상황에 대처합니다.
방패 전문화의 미비한 상승에 3포인트나 소비하는 것은 매우 낭비라고 생각하며
정밀함이나 심판의 망치 연마를 찍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라고 판단합니다.
기본적으로 탱할 시 지축, 성축, 왕축 기호에 맞게 사용하고
자축과 보축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서 다양한 상황에 대처합니다.
방패 전문화의 미비한 상승에 3포인트나 소비하는 것은 매우 낭비라고 생각하며
정밀함이나 심판의 망치 연마를 찍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라고 판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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