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분노수급용 방특 및 여러가지를 해봤는데 요즘은 이특성을 쓰고 있음.
영격에 3포인트를 줘서 분노가 넘쳐 날때 바로 분노 소모하며 영격을 한방이라도 더때릴수 있게하고 있음 태변해서 봉쇄 쓸수 있게 전술숙련에 5포인트 다만 분노제어까지는 필요 없는 듯하여 빼고 방벽에 2포인트 다줌. 방막에는 1포인트만줘도 충분하다는 유튜브의 의견을 반영하여 1포인트만 3차례정도 방특 특성을 정석 방특에서 분노수급용 11 10 31 로 해봤다가 요즘은 이걸 쓰는데 괜찮은거 같다. 안정적이다 일단 분노수급요 보다는 방벽이 2초 정도 더 지속되니 심리적 안정감이 좀 더 있고. 영격에 분노소모가 줄어드니 분노가 풀일때 영격을 더 때릴수 있는거 같다. 다만 분노수급용 일때는 차는 분노로 영격을 더때리자는 마인드였는데 분노 수급효과가 쌍수일때 최고 효과를 발회함 그러나 방패를 차니 그 효과가 물음표라 이 특성이 더 안정적인거 같긴하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