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리(시대) 특성 시뮬레이터
야수의 본성 > 야생의 본능 > 살쾡이의 기민함 > 날카로운 발톱 > 야생의 포식자 > 피의 광기 > 요정의 불꽃
30레벨되면 치타 변신을 배우므르 살쾡이의 기민함을 찍을지 말지 선택할 수 있음
특성 초기화 안할 시
맹렬한 격노 > 칼날 발톱 연마 > 야생의 정수 > 무리의 우두머리 > 광란 > 야수의 분노 > 분노 연마 > 자연의 손아귀 - 연마 > 자연의 무기 > 천명의 전조
특성 초기화 할 시
야수의 본성 > 야생의 본능 > 날카로운 발톱 > 야성의 돌진 > 야수의 습격 1 > 야생의 포식자 > 피의 광기 > 요정의 불꽃 > 맹렬한 격노 > 칼날 발톱 연마 > 야생의 정수 > 무리의 우두머리 > 광란 > 야수의 분노 > 분노 연마 > 자연의 손아귀 - 연마 > 자연의 무기 > 천명의 전조
야수의 본성 > 야생의 본능 > 살쾡이의 기민함 > 날카로운 발톱 > 야생의 포식자 > 피의 광기 > 요정의 불꽃
30레벨되면 치타 변신을 배우므르 살쾡이의 기민함을 찍을지 말지 선택할 수 있음
특성 초기화 안할 시
맹렬한 격노 > 칼날 발톱 연마 > 야생의 정수 > 무리의 우두머리 > 광란 > 야수의 분노 > 분노 연마 > 자연의 손아귀 - 연마 > 자연의 무기 > 천명의 전조
특성 초기화 할 시
야수의 본성 > 야생의 본능 > 날카로운 발톱 > 야성의 돌진 > 야수의 습격 1 > 야생의 포식자 > 피의 광기 > 요정의 불꽃 > 맹렬한 격노 > 칼날 발톱 연마 > 야생의 정수 > 무리의 우두머리 > 광란 > 야수의 분노 > 분노 연마 > 자연의 손아귀 - 연마 > 자연의 무기 > 천명의 전조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