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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2] 나는 준비됐다 v1.5.1 r221214
블링크 애드온
애드온 등록자 | |
---|---|
최종 업데이트 | 2024.08.15 |
카테고리 | 전투 |
클라이언트 버전 | 11.0.0 |
애드온 버전 | v1.5.2r240815 |
조회수 | 132177 |
추천수 | 138 |
다운로드 수 | 36447 |
관심등록 수 | 1125 |
버전업되면 ↑↑↑↑이곳에서 수정사항 확인하세요..
[애드온 사용방법 바로 가기 링크]
안녕하세요. 블링크입니다.
이번에 와우 복귀하면서 예전 애드온 폴더를 살펴봤더니, 2009년도에 만들다 중단한 애드온이 있더군요.
bDJspells라는 이름으로 만들고있었습니다.
그 당시 만들던 의도는 리듬게임처럼 위에서 아래로 노트(스킬아이콘)들이 떨어지면, 히트 영역(쿨타임완료) 타이밍에 스킬을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애드온이 었습니다.
그래서 이름을 DJ Max 스럽게 지었던거였는데요.
만들다보니, 이건 아니다 싶어서 지금과 같은 애드온이 되었습니다.
이름도 바뀌었구요.
불성 시절 오프닝 영상에서 일리단이 너흰 준비가 안됐다라고 말하길래 그 당시 만들었던 쿨탐애드온 이름을 이렇게 지었었지요.
이번 군단 확장팩에서는 일리단이 준비가 됐다고 하네요.
예전에 만들었던 쿨타임애드온 "나는 준비됐다"는 더 이상 업데이트하지 않기도 하고, 일리단이 다시 저렇게 얘기해주니, 이번 애드온 이름으로 다시 사용하게 됐습니다.^^
가로형태의 네모 아이콘
가로형태의 원형 아이콘
세로형태의 아이콘
1. 애드온 구성
본 애드온은 1개의 코어 애드온(bIamPrepared)과 1개의 설정 애드온(bIamPrepared_Config)
그리고 직업별 애드온(bIamPrepared_CLASS) 1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하게 되면 코어애드온이 자동으로 접속한 캐릭터 직업에 해당하는 애드온을 로딩합니다.
본인이 사용하지 않는 직업이라면 애드온 폴더를 삭제하거나 애드온 목록창에서 사용해제를 해도 되지만, 모두 사용체크를 해놓아도 본인 직업외 애드온은 로딩되지 않으므로 CPU나 메모리를 점유하지 않습니다.
이번엔 처음으로 Ace3를 바탕으로 애드온을 만들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게 모르게 Ace3를 사용하고 계시는 아주 훌륭한 애드온 프레임워크입니다.
2. 명령어
/나는준비됐다
/iamprepared
/imp
채팅창에 명령어를 입력하면 설정 애드온이 로딩되어 화면에 설정창이 나타납니다.
3. 설정창
미니맵 일리단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설정창이 바로 뜹니다.
애드온 사용 유무와 스킬 아이콘이 표시되는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킬 아이콘의 모양과 크기, 투명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아이콘 애니메이션 효과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스킬 설정 탭을 클릭하면 왼쪽에 해당 캐릭터의 전문화와 각 전문화별로 설정되어있는 스킬 목록이 표시됩니다.
활성화되어있는 전문화가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보이게 됩니다.
우측 영역에서는 현재 활성화되어 있는 전문화에서 "사용 중인 스킬"과 "미지정 스킬"들 리스트가 위/아래로 표시됩니다.
"사용 중인 스킬" 목록에서 순서와 스킬 제거를 할수 있습니다.
"미지정 스킬"들 중에 화면에 표시하고 싶은 스킬을 선택하면 "사용 중인 스킬"로 이동되며 왼쪽 전문화 목록아래에 스킬이 추가됩니다.
레벨이 낮아서 익히지 못한 스킬이나 특성에서 배우지 않은 스킬은 이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스킬을 선택하면 화면에 표시할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항상 표시
이 조건 옵션을 선택하게 되면 다른 조건 옵션을 모두 무시하며 전투중에 항상 스킬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스킬의 쿨타임여부만 확인하고자 할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 현재 선택한 대상이 적인 경우 실행
대상의 적대상대일 경우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대상이 없거나 아군일때도 표시합니다.
* 다수의 몹과 전투 중인 경우 실행
현재 여러마리 몹과 전투상황일 경우에 이 조건 옵션이 체크되어 있다면 스킬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광역 스킬일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 플레이어가 대상에게 공격받고 있을 경우 실행
공격받고 있음 : 대상몹이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있으면 실행
공격받고 있지 않음 : 대상몹이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있지 않으면 실행
해당사항없음 : ..
* 재사용 대기시간의 거의 다 되었다면 실행
쿨타임이 슬라이드바로 지정한 초 이하가되면 화면에 표시합니다.
0으로 지정할 경우 이 조건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 특정 강화 지속표과(버프)가 있는가?
지정한 버프를 가지고 있다면 스킬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버프를 가지고 있는 대상(플레이어, 대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버프는 세미콜론(;)으로 구분하여 여러개를 입력이 가능합니다.
* 특정 강화 지속효과(버프)가 없는가?
위 조건 옵션과 반대 옵션입니다.
지정한 버프가 없을때 실행하게 됩니다.
마찮가지로 세미콜론(;)으로 구분하여 여러개의 버프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약화 지속효과(디버프)가 있는가?
버프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 특정 약화 지속효과(디버프)가 없는가?
이것도 버프 설정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 기본 조건은 설정한 모든 조건이 "참(TRUE)"일 경우에 실행됩니다.(AND연산)
※ 그룹 조건의 하위 조건들은 한개라도 "참(TRUE)"이라면 실행 조건이 됩니다.(OR연산)
※ 그룹 조건과 다른 그룹 조건은 AND연산합니다.
※ 기본조건1 AND 기본조건2 AND (그룹조건1-1 OR 그룹조건1-2) AND (그룹조건2-1 OR 그룹조건2-2)
스킬 아이콘별로 추가 설정이 가능합니다.
* 스킬 아이콘 크기 비율
해당 스킬 아이콘의 크기를 다른 아이콘 다르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중요도에 따라 좀 더 큰 아이콘이 필요하다면 100%이상 설정하시면됩니다.
* 사용가능 횟수 표시 조건
아이콘 중앙에 해당 스킬을 몇번 사용이 가능한지 수치로 표시하는 조건입니다.
일반 자원: 마나, 분노, 기력 등 1차원적인 자원의 잔량에 따라 스킬 사용가능 횟수를 표시합니다.
룬: 죽음의 기사 룬의 갯수에 따른 횟수 표시입니다.
충전: 자원이 아닌 스킬 별도의 충전 갯수입니다.
4. 잡담
첫 버전이라서 만들면서 발견하지 못한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발견하신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든 직업이 다 사용가능하게 추가해놓긴 했지만, 주로 사용하지 않는 직업은 초기설정 스킬이 없을 수 있습니다.(사제,드루이드,주술사...ㅜㅜ)
이런 직업들은 설정창에서 각 전문화별로 표시할 스킬들을 추가해서 사용하시면됩니다.
이미 초기설정이 되어있는 직업들도 여러분 나름데로 입맛에 맞게 설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애드온 사용방법 바로 가기 링크]
안녕하세요. 블링크입니다.
이번에 와우 복귀하면서 예전 애드온 폴더를 살펴봤더니, 2009년도에 만들다 중단한 애드온이 있더군요.
bDJspells라는 이름으로 만들고있었습니다.
그 당시 만들던 의도는 리듬게임처럼 위에서 아래로 노트(스킬아이콘)들이 떨어지면, 히트 영역(쿨타임완료) 타이밍에 스킬을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애드온이 었습니다.
그래서 이름을 DJ Max 스럽게 지었던거였는데요.
만들다보니, 이건 아니다 싶어서 지금과 같은 애드온이 되었습니다.
이름도 바뀌었구요.
「나는 준비됐다!!」
불성 시절 오프닝 영상에서 일리단이 너흰 준비가 안됐다라고 말하길래 그 당시 만들었던 쿨탐애드온 이름을 이렇게 지었었지요.
이번 군단 확장팩에서는 일리단이 준비가 됐다고 하네요.
예전에 만들었던 쿨타임애드온 "나는 준비됐다"는 더 이상 업데이트하지 않기도 하고, 일리단이 다시 저렇게 얘기해주니, 이번 애드온 이름으로 다시 사용하게 됐습니다.^^
가로형태의 네모 아이콘
가로형태의 원형 아이콘
세로형태의 아이콘
1. 애드온 구성
본 애드온은 1개의 코어 애드온(bIamPrepared)과 1개의 설정 애드온(bIamPrepared_Config)
그리고 직업별 애드온(bIamPrepared_CLASS) 1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하게 되면 코어애드온이 자동으로 접속한 캐릭터 직업에 해당하는 애드온을 로딩합니다.
본인이 사용하지 않는 직업이라면 애드온 폴더를 삭제하거나 애드온 목록창에서 사용해제를 해도 되지만, 모두 사용체크를 해놓아도 본인 직업외 애드온은 로딩되지 않으므로 CPU나 메모리를 점유하지 않습니다.
이번엔 처음으로 Ace3를 바탕으로 애드온을 만들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게 모르게 Ace3를 사용하고 계시는 아주 훌륭한 애드온 프레임워크입니다.
2. 명령어
/나는준비됐다
/iamprepared
/imp
채팅창에 명령어를 입력하면 설정 애드온이 로딩되어 화면에 설정창이 나타납니다.
3. 설정창
미니맵 일리단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설정창이 바로 뜹니다.
애드온 사용 유무와 스킬 아이콘이 표시되는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킬 아이콘의 모양과 크기, 투명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아이콘 애니메이션 효과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스킬 설정 탭을 클릭하면 왼쪽에 해당 캐릭터의 전문화와 각 전문화별로 설정되어있는 스킬 목록이 표시됩니다.
활성화되어있는 전문화가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보이게 됩니다.
우측 영역에서는 현재 활성화되어 있는 전문화에서 "사용 중인 스킬"과 "미지정 스킬"들 리스트가 위/아래로 표시됩니다.
"사용 중인 스킬" 목록에서 순서와 스킬 제거를 할수 있습니다.
"미지정 스킬"들 중에 화면에 표시하고 싶은 스킬을 선택하면 "사용 중인 스킬"로 이동되며 왼쪽 전문화 목록아래에 스킬이 추가됩니다.
레벨이 낮아서 익히지 못한 스킬이나 특성에서 배우지 않은 스킬은 이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스킬을 선택하면 화면에 표시할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항상 표시
이 조건 옵션을 선택하게 되면 다른 조건 옵션을 모두 무시하며 전투중에 항상 스킬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스킬의 쿨타임여부만 확인하고자 할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 현재 선택한 대상이 적인 경우 실행
대상의 적대상대일 경우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체크하지 않을 경우 대상이 없거나 아군일때도 표시합니다.
* 다수의 몹과 전투 중인 경우 실행
현재 여러마리 몹과 전투상황일 경우에 이 조건 옵션이 체크되어 있다면 스킬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광역 스킬일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 플레이어가 대상에게 공격받고 있을 경우 실행
공격받고 있음 : 대상몹이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있으면 실행
공격받고 있지 않음 : 대상몹이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있지 않으면 실행
해당사항없음 : ..
* 재사용 대기시간의 거의 다 되었다면 실행
쿨타임이 슬라이드바로 지정한 초 이하가되면 화면에 표시합니다.
0으로 지정할 경우 이 조건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 특정 강화 지속표과(버프)가 있는가?
지정한 버프를 가지고 있다면 스킬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버프를 가지고 있는 대상(플레이어, 대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버프는 세미콜론(;)으로 구분하여 여러개를 입력이 가능합니다.
* 특정 강화 지속효과(버프)가 없는가?
위 조건 옵션과 반대 옵션입니다.
지정한 버프가 없을때 실행하게 됩니다.
마찮가지로 세미콜론(;)으로 구분하여 여러개의 버프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약화 지속효과(디버프)가 있는가?
버프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 특정 약화 지속효과(디버프)가 없는가?
이것도 버프 설정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 기본 조건은 설정한 모든 조건이 "참(TRUE)"일 경우에 실행됩니다.(AND연산)
※ 그룹 조건의 하위 조건들은 한개라도 "참(TRUE)"이라면 실행 조건이 됩니다.(OR연산)
※ 그룹 조건과 다른 그룹 조건은 AND연산합니다.
※ 기본조건1 AND 기본조건2 AND (그룹조건1-1 OR 그룹조건1-2) AND (그룹조건2-1 OR 그룹조건2-2)
스킬 아이콘별로 추가 설정이 가능합니다.
* 스킬 아이콘 크기 비율
해당 스킬 아이콘의 크기를 다른 아이콘 다르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중요도에 따라 좀 더 큰 아이콘이 필요하다면 100%이상 설정하시면됩니다.
* 사용가능 횟수 표시 조건
아이콘 중앙에 해당 스킬을 몇번 사용이 가능한지 수치로 표시하는 조건입니다.
일반 자원: 마나, 분노, 기력 등 1차원적인 자원의 잔량에 따라 스킬 사용가능 횟수를 표시합니다.
룬: 죽음의 기사 룬의 갯수에 따른 횟수 표시입니다.
충전: 자원이 아닌 스킬 별도의 충전 갯수입니다.
4. 잡담
첫 버전이라서 만들면서 발견하지 못한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발견하신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든 직업이 다 사용가능하게 추가해놓긴 했지만, 주로 사용하지 않는 직업은 초기설정 스킬이 없을 수 있습니다.(사제,드루이드,주술사...ㅜㅜ)
이런 직업들은 설정창에서 각 전문화별로 표시할 스킬들을 추가해서 사용하시면됩니다.
이미 초기설정이 되어있는 직업들도 여러분 나름데로 입맛에 맞게 설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v1.5.2 r240815 업데이트
- toc 110002 버전 대응
* v1.5.1 r221214 업데이트
- 특정 스킬 사용시 스킬 아이콘들이 모두 사라졌다 다시 나타나는 오류 수정(예: 피의 갈증, 피범벅)
- 조건에 따라 스킬이 변경되는 스킬의 아이콘표시 바뀌도록 수정(예: 피의 갈증 피범벅)
- 특성 변경시 설정창에 현재 특성에서 사용가능한 스킬 제대로 표시하도록 수정
* v1.5.0 r221127 업데이트
- toc 100002 대응
- 기원사 추가
- 대체 스킬 특성 선택시 원본 스킬과 대체 스킬 둘다 표시되는 오류 재수정
- 현재 보유중이 아닌 스킬은 설정창에서 비활성됨
=> 보유중인데 비활성으로 표시되는 스킬은 선택스킬에서 삭제 후 다시 추가해주세요.
* v1.4.3 r210831 업데이트
- toc 90100 버전 대응
- 대체 스킬 특성 선택시 원본 스킬과 대체 스킬 둘다 표시되는 오류 수정
- 그 외 자잘한 오류 수정 및 사라진 기능&스킬 관련 소스 제거
* v1.4.2 r20112업데이트
- toc 90002 버전 대응
* v1.4.1 r201108업데이트
- 주문 시전 체크 조건 오작동 수정
* v1.4 r201108 업데이트
- 어둠땅 확장팩 대응 업데이트
- 종족스킬 추가
* 180819r2 업데이트
- 단축키 표시 관련 오류 수정
* 180722r1 업데이트
-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 대응 업데이트
- https://wow.curseforge.com/projects/i-am-prepared 에 등록(트위치앱으로 설치가능)
* 170916r23 업데이트
- 와우 7.3버전 대응
- 흑마술사 영혼의 조각 갯수관련 변경사항 적용
* 161030r22 업데이트
- 징벌 성기사 열정 특성 선택시 쿨타임 정상적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 수정
- 야성, 수호 드루이드 난타 쿨타임 정상적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 수정
위 스킬들 애드온에 추가하여 사용하시는분들은 스킬 삭제후 재등록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161027r21 업데이트
- 7.1버전 대응
- 대상타입에 "우두머리"가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군단 공격대, 던전, 월드보스들이 이에 해당됩니다.
인던에서 보스상대로 스킬이 안뜨면, 대상타입조건에서 우두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161023r20 업데이트
- 표시 문자열에 플레이어의 체력(값), 체력(%), 자원(값), 자원(%)가 추가되었습니다.
- 사용효과 아이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161004r19 업데이트
- 혈기 죽음의 기사 표시 문자 "뼈의 보호막"갯수 표시 안되는 문제 수정
- 풍운 수도사 전용 연계 스킬 숨김 조건 추가
* 161003r18 업데이트
- 아이콘 문자 정보의 표시 위치를 추가하였습니다. 상단/하단/좌측/우측
아이콘 가로 형태 배열일때는 상단/하단에만 문자 표시하는걸 권장합니다.
좌측/우측에 문자 정보를 표시할 경우 다른 아이콘과 겹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세로 배열일때는 좌측/우측에 표시하는것을 권장합니다.
* 161002r17 업데이트
- 종족 스킬이 스킬리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 암흑 사제의 공허 방출, 조화 드루이드의 초승달 아이콘이 원형 아이콘일때 깨지는 문제 수정
- 전문화별 가져오기/내보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160929r16 업데이트
- 성기사 : 신성한 힘 갯수 체크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수도사 : 기 갯수 체크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죽음의기사 : 룬 갯수 체크 조건의 연산자 설정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정거리 체크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160927r15 업데이트
- 비전 마법사 유물 스킬(알루네스의 징표)이 스킬 리스트에 나오지 않는 문제 수정
- 비정상적인 성능저하&애니메이션 반복 오류 수정(제보 감사합니다)
* 160925r14 업데이트
- 충전 갯수, 스킬 사용가능 횟수 등의 정보 표시는 이제 1부터 표시됩니다.(기존 2이상부터 표시됐었음)
- 대상 타입에서 정예와 우두머리가 하나로 합쳐졌습니다.~_~;;
- 액션바에서 스킬위치를 옮겨도 단축키가 갱신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죽음의 기사: 룬 자원 갯수 잔량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킬 내보내기/가져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설정을 쉽게 공유해보세요.
스킬 1개씩만 내보내고 가져올수 있습니다.
같은 직업 스킬만 가져와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같은 스킬이 이미 등록되어있다면 덮어쓰게되고, 없다면 맨뒤에 추가합니다.
* 160924r13 업데이트
- 아이콘에 표시하는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 버프 중첩 갯수 표시
플레이어 디버프 중첩 갯수 표시
대상 버프 중첩 갯수 표시
대상 디버프 중첩 갯수 표시
전사-고통 감내 피해 흡수량 표시(방어 전용)
죽음의 기사-죽음의 일격 피해 흡수량 표시(혈기 전용)
* 160923r12 업데이트
- 스킬 충전 갯수 체크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버프/디버프 검사 조건은 이제 플레이어가 시전한것만 체크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160922r11 업데이트
- 상황에 따라 스킬 아이콘이 변하는 예외처리에 조화 드루이드 초승달 스킬 추가
* 160921r10 업데이트
- 버프/디버프명 입력란에 버프ID를 넣어도 작동 안하던 문제 수정(ID삭제 후 다시 등록해야 작동합니다.)
- 적대상 선택 조건이 삭제되고 대상 타입 선택 조건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기존에 적대상 선택 조건을 사용했던 스킬들은 이 조건을 다시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처럼 선택한 대상의 타입을 세분화하였습니다.
기존의 적대상 조건을 사용하고 계셨다면, 위 그림처림 체크하시면 됩니다.
"대상 없음"은 다른 조건과 같이 사용할 수 없으며, 나머지 대상 타입은 같이 선택이 가능합니다.
* 160920r9 업데이트
- 암흑사제의 공허 방출 스킬 아이콘이 공허형상일때, 공허의 화살 아이콘으로 바뀌도록 수정(이 스킬만 예외적으로 아이콘이 바뀜)
* 160919r8 업데이트
- 버프/디버프 조건 설정에 남은 시간 체크 기능 추가(지정한 시간 이하로 내려가면 조건 성립)
- 스킬설정의 모양탭에서 스킬 아이콘의 각 모서리에 몇가지 정보를 표시할수 있도록 추가하였습니다.
※ 기존의 사용가능 횟수 표시 조건은 모서리별 정보표시 기능에 포함되어 삭제되었습니다.
※ 매크로로 만들어진 스킬 버튼은 단축키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임의 문자열 표시"로 설정하여 직접 단축키를 적어주시면됩니다.
※ 같은 스킬이 액션바에 여러개 등록되어있을 경우 앞에 있는 순의 단축키가 표시됩니다.
* 160912r7 업데이트
- 미니맵에 설정창 열기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LibDataBroker-1.1에 등록하여 이를 이용한 애드온에 연동됩니다.(예: ChocolateBar)
* 160910r6 업데이트
- 전투 중 상태 체크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전투중, 비전투중 선택가능합니다.
이전 버전에서 설정한 조건들은 전투, 비전투 모두 작동하게되므로 필요에 따라 조건들을 수정해야합니다.
- 스킬 아이콘 강조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강조 조건이 충족되었을때, 아이콘 반짝이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강조 조건은 아이콘 표시조건과 동일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강조 조건은 아이콘 표시조건이 충족한 이 후에 조건을 검사합니다.
- 버프/디버프 설정이 정상적으로 저장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160907r5 업데이트
- 모든 조건에서 대상 선택에 자신의 "소환수"가 추가되었습니다.
- 자원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주문 시전 중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버프와 디버프 조건이 개편되었습니다. 버프/디버프 없음 조건은 삭제되고, 버프/디버프의 갯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갯수를 0이하로 지정하면 경우 이전 버전의 버프/디버프 없음 조건과 같이 작동합니다.
버프관련 설정 ui와 내부처리방식이 변경되어 기존 버프관련 조건들은 다시 설정해주시깁 랍니다.
- 아이콘 표시 설정에 도적/드루이드의 연계점수, 수도사의 기, 마법사의 비전충전물, 성기사의 신성한 힘이 추가되었습니다.
* 160830r4 업데이트
- 충전용 쿨표시 기능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또는 대상의 체력 %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조건건별로 사용여부를 선택하도록했으며, ui를 좀더 직관(?)적으로 수정했습니다.
* 160828r3 업데이트
- 버프/디버프 조건설정에서 대상(플레이어,대상)선택이 초기화되는 문제 수정
- 재사용 시간 설정 슬라이드 단위를 1.5에서 0.5로 조정
* 160828r2 업데이트
-스킬아이콘이 녹색사각형으로 나오는문제 수정
* 160828r1
첫 배포
- toc 110002 버전 대응
* v1.5.1 r221214 업데이트
- 특정 스킬 사용시 스킬 아이콘들이 모두 사라졌다 다시 나타나는 오류 수정(예: 피의 갈증, 피범벅)
- 조건에 따라 스킬이 변경되는 스킬의 아이콘표시 바뀌도록 수정(예: 피의 갈증 피범벅)
- 특성 변경시 설정창에 현재 특성에서 사용가능한 스킬 제대로 표시하도록 수정
* v1.5.0 r221127 업데이트
- toc 100002 대응
- 기원사 추가
- 대체 스킬 특성 선택시 원본 스킬과 대체 스킬 둘다 표시되는 오류 재수정
- 현재 보유중이 아닌 스킬은 설정창에서 비활성됨
=> 보유중인데 비활성으로 표시되는 스킬은 선택스킬에서 삭제 후 다시 추가해주세요.
* v1.4.3 r210831 업데이트
- toc 90100 버전 대응
- 대체 스킬 특성 선택시 원본 스킬과 대체 스킬 둘다 표시되는 오류 수정
- 그 외 자잘한 오류 수정 및 사라진 기능&스킬 관련 소스 제거
* v1.4.2 r20112업데이트
- toc 90002 버전 대응
* v1.4.1 r201108업데이트
- 주문 시전 체크 조건 오작동 수정
* v1.4 r201108 업데이트
- 어둠땅 확장팩 대응 업데이트
- 종족스킬 추가
* 180819r2 업데이트
- 단축키 표시 관련 오류 수정
* 180722r1 업데이트
-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 대응 업데이트
- https://wow.curseforge.com/projects/i-am-prepared 에 등록(트위치앱으로 설치가능)
* 170916r23 업데이트
- 와우 7.3버전 대응
- 흑마술사 영혼의 조각 갯수관련 변경사항 적용
* 161030r22 업데이트
- 징벌 성기사 열정 특성 선택시 쿨타임 정상적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 수정
- 야성, 수호 드루이드 난타 쿨타임 정상적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 수정
위 스킬들 애드온에 추가하여 사용하시는분들은 스킬 삭제후 재등록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161027r21 업데이트
- 7.1버전 대응
- 대상타입에 "우두머리"가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군단 공격대, 던전, 월드보스들이 이에 해당됩니다.
인던에서 보스상대로 스킬이 안뜨면, 대상타입조건에서 우두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161023r20 업데이트
- 표시 문자열에 플레이어의 체력(값), 체력(%), 자원(값), 자원(%)가 추가되었습니다.
- 사용효과 아이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161004r19 업데이트
- 혈기 죽음의 기사 표시 문자 "뼈의 보호막"갯수 표시 안되는 문제 수정
- 풍운 수도사 전용 연계 스킬 숨김 조건 추가
* 161003r18 업데이트
- 아이콘 문자 정보의 표시 위치를 추가하였습니다. 상단/하단/좌측/우측
아이콘 가로 형태 배열일때는 상단/하단에만 문자 표시하는걸 권장합니다.
좌측/우측에 문자 정보를 표시할 경우 다른 아이콘과 겹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세로 배열일때는 좌측/우측에 표시하는것을 권장합니다.
* 161002r17 업데이트
- 종족 스킬이 스킬리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 암흑 사제의 공허 방출, 조화 드루이드의 초승달 아이콘이 원형 아이콘일때 깨지는 문제 수정
- 전문화별 가져오기/내보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160929r16 업데이트
- 성기사 : 신성한 힘 갯수 체크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수도사 : 기 갯수 체크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죽음의기사 : 룬 갯수 체크 조건의 연산자 설정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정거리 체크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160927r15 업데이트
- 비전 마법사 유물 스킬(알루네스의 징표)이 스킬 리스트에 나오지 않는 문제 수정
- 비정상적인 성능저하&애니메이션 반복 오류 수정(제보 감사합니다)
* 160925r14 업데이트
- 충전 갯수, 스킬 사용가능 횟수 등의 정보 표시는 이제 1부터 표시됩니다.(기존 2이상부터 표시됐었음)
- 대상 타입에서 정예와 우두머리가 하나로 합쳐졌습니다.~_~;;
- 액션바에서 스킬위치를 옮겨도 단축키가 갱신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죽음의 기사: 룬 자원 갯수 잔량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킬 내보내기/가져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설정을 쉽게 공유해보세요.
스킬 1개씩만 내보내고 가져올수 있습니다.
같은 직업 스킬만 가져와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같은 스킬이 이미 등록되어있다면 덮어쓰게되고, 없다면 맨뒤에 추가합니다.
* 160924r13 업데이트
- 아이콘에 표시하는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 버프 중첩 갯수 표시
플레이어 디버프 중첩 갯수 표시
대상 버프 중첩 갯수 표시
대상 디버프 중첩 갯수 표시
전사-고통 감내 피해 흡수량 표시(방어 전용)
죽음의 기사-죽음의 일격 피해 흡수량 표시(혈기 전용)
* 160923r12 업데이트
- 스킬 충전 갯수 체크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버프/디버프 검사 조건은 이제 플레이어가 시전한것만 체크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160922r11 업데이트
- 상황에 따라 스킬 아이콘이 변하는 예외처리에 조화 드루이드 초승달 스킬 추가
* 160921r10 업데이트
- 버프/디버프명 입력란에 버프ID를 넣어도 작동 안하던 문제 수정(ID삭제 후 다시 등록해야 작동합니다.)
- 적대상 선택 조건이 삭제되고 대상 타입 선택 조건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기존에 적대상 선택 조건을 사용했던 스킬들은 이 조건을 다시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처럼 선택한 대상의 타입을 세분화하였습니다.
기존의 적대상 조건을 사용하고 계셨다면, 위 그림처림 체크하시면 됩니다.
"대상 없음"은 다른 조건과 같이 사용할 수 없으며, 나머지 대상 타입은 같이 선택이 가능합니다.
* 160920r9 업데이트
- 암흑사제의 공허 방출 스킬 아이콘이 공허형상일때, 공허의 화살 아이콘으로 바뀌도록 수정(이 스킬만 예외적으로 아이콘이 바뀜)
* 160919r8 업데이트
- 버프/디버프 조건 설정에 남은 시간 체크 기능 추가(지정한 시간 이하로 내려가면 조건 성립)
- 스킬설정의 모양탭에서 스킬 아이콘의 각 모서리에 몇가지 정보를 표시할수 있도록 추가하였습니다.
※ 기존의 사용가능 횟수 표시 조건은 모서리별 정보표시 기능에 포함되어 삭제되었습니다.
※ 매크로로 만들어진 스킬 버튼은 단축키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임의 문자열 표시"로 설정하여 직접 단축키를 적어주시면됩니다.
※ 같은 스킬이 액션바에 여러개 등록되어있을 경우 앞에 있는 순의 단축키가 표시됩니다.
* 160912r7 업데이트
- 미니맵에 설정창 열기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LibDataBroker-1.1에 등록하여 이를 이용한 애드온에 연동됩니다.(예: ChocolateBar)
* 160910r6 업데이트
- 전투 중 상태 체크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전투중, 비전투중 선택가능합니다.
이전 버전에서 설정한 조건들은 전투, 비전투 모두 작동하게되므로 필요에 따라 조건들을 수정해야합니다.
- 스킬 아이콘 강조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강조 조건이 충족되었을때, 아이콘 반짝이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강조 조건은 아이콘 표시조건과 동일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강조 조건은 아이콘 표시조건이 충족한 이 후에 조건을 검사합니다.
- 버프/디버프 설정이 정상적으로 저장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160907r5 업데이트
- 모든 조건에서 대상 선택에 자신의 "소환수"가 추가되었습니다.
- 자원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주문 시전 중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버프와 디버프 조건이 개편되었습니다. 버프/디버프 없음 조건은 삭제되고, 버프/디버프의 갯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갯수를 0이하로 지정하면 경우 이전 버전의 버프/디버프 없음 조건과 같이 작동합니다.
버프관련 설정 ui와 내부처리방식이 변경되어 기존 버프관련 조건들은 다시 설정해주시깁 랍니다.
- 아이콘 표시 설정에 도적/드루이드의 연계점수, 수도사의 기, 마법사의 비전충전물, 성기사의 신성한 힘이 추가되었습니다.
* 160830r4 업데이트
- 충전용 쿨표시 기능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또는 대상의 체력 % 조건이 추가되었습니다.
- 조건건별로 사용여부를 선택하도록했으며, ui를 좀더 직관(?)적으로 수정했습니다.
* 160828r3 업데이트
- 버프/디버프 조건설정에서 대상(플레이어,대상)선택이 초기화되는 문제 수정
- 재사용 시간 설정 슬라이드 단위를 1.5에서 0.5로 조정
* 160828r2 업데이트
-스킬아이콘이 녹색사각형으로 나오는문제 수정
* 160828r1
첫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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