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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공격대창 MOD - CRZrr
Compact Raid Frame 제목줄 삭제 / 빛기둥 단축키 지정
애드온 등록자 | |
---|---|
최종 업데이트 | 2015.04.19 |
카테고리 | 유닛 프레임 |
클라이언트 버전 | 5.2.0 |
애드온 버전 | 5.2.0.1 |
조회수 | 14269 |
추천수 | 3 |
다운로드 수 | 565 |
관심등록 수 | 22 |
최근 업데이트: 04.19.2015
6.1.0.2 :: 기본 공격대창을 taint하지 않도록 일부 기능 제거, 설정 변경 단축키 추가
기본 레이드 프레임을 가로 방향 파티별로 묶어 표시할 때 생기는 제목줄을 제거합니다.
Before:
After:
화면 하단에 배치할 때 가끔 최소 간격을 맞출 수 없는 기본 인터페이스 버그도 수정합니다.
단축키 - 애드온 항목에
World Marker(빛기둥) 단축키 지정 기능
공대창 설정 중 첫 세 가지 선택 단축키
가 추가됩니다.
## 주의 ##
내 캐릭터가 전투에 걸린 상태에서 공격대에 참여하거나, 전투 중에 새 공대원이 참여하면서 파티가 추가될 때 새로 생성된 파티들은 전투가 끝나기 전에는 제목줄을 삭제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런 상황이 예상된다면 미리 상하 폭이 넉넉한 설정을 하나 만들어두셨다가 문제 발생해서 뒤쪽 파티가 옆으로 삐져나온다면 넓은 프로필로 바꾸시길 권합니다. 설정 변경 단축키를 이 문제 때문에 만들었습니다.
이 문제만 해결하려 한다면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나 그 방법을 쓰면 그냥 다른 유닛 프레임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블리자드 기본 공대창이 가진 독점적 장점은 전투중 공탈자 발생시에도 정확히 파티 구분을 표시할 수 있다는 것이므로(다른 프레임은 전투중 3파에서 한 명이 빠지면 4파 한명이 3파로 끌려올라가고 마지막 파티에 한 칸이 빕니다) 가능하면 taint하지 않고자 합니다
6.1.0.2 :: 기본 공격대창을 taint하지 않도록 일부 기능 제거, 설정 변경 단축키 추가
기본 레이드 프레임을 가로 방향 파티별로 묶어 표시할 때 생기는 제목줄을 제거합니다.
Before:
After:
화면 하단에 배치할 때 가끔 최소 간격을 맞출 수 없는 기본 인터페이스 버그도 수정합니다.
단축키 - 애드온 항목에
World Marker(빛기둥) 단축키 지정 기능
공대창 설정 중 첫 세 가지 선택 단축키
가 추가됩니다.
## 주의 ##
내 캐릭터가 전투에 걸린 상태에서 공격대에 참여하거나, 전투 중에 새 공대원이 참여하면서 파티가 추가될 때 새로 생성된 파티들은 전투가 끝나기 전에는 제목줄을 삭제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런 상황이 예상된다면 미리 상하 폭이 넉넉한 설정을 하나 만들어두셨다가 문제 발생해서 뒤쪽 파티가 옆으로 삐져나온다면 넓은 프로필로 바꾸시길 권합니다. 설정 변경 단축키를 이 문제 때문에 만들었습니다.
이 문제만 해결하려 한다면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나 그 방법을 쓰면 그냥 다른 유닛 프레임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블리자드 기본 공대창이 가진 독점적 장점은 전투중 공탈자 발생시에도 정확히 파티 구분을 표시할 수 있다는 것이므로(다른 프레임은 전투중 3파에서 한 명이 빠지면 4파 한명이 3파로 끌려올라가고 마지막 파티에 한 칸이 빕니다) 가능하면 taint하지 않고자 합니다
04.19.2015 // 6.1.0.2 :: 상당수 기능 제거하여 기본 공격대창을 taint하지 않도록 수정
09.11.2013 // 5.4.0.1 :: 클라이언트 5.4패치에 따른 toc 수정
04.21.2013 // 5.2.0.3 :: 주석 수정
04.21.2013 // 5.2.0.2 :: 코드 수정, world marker 단축키 기능 추가.
04.20.2013 // 5.2.0.1 :: 클라이언트 5.2.0 호환
09.11.2013 // 5.4.0.1 :: 클라이언트 5.4패치에 따른 toc 수정
04.21.2013 // 5.2.0.3 :: 주석 수정
04.21.2013 // 5.2.0.2 :: 코드 수정, world marker 단축키 기능 추가.
04.20.2013 // 5.2.0.1 :: 클라이언트 5.2.0 호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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