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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X] oUF_DD
oUF 유닛프레임 (사슴 유닛 프레임)
애드온 등록자 | |
---|---|
최종 업데이트 | 2012.12.20 |
카테고리 | 유닛 프레임 |
클라이언트 버전 | 5.1.0 |
애드온 버전 | 20121220 |
조회수 | 79189 |
추천수 | 26 |
다운로드 수 | 2979 |
관심등록 수 | 82 |
안녕하세요.
사슴나라 입니다.
섬게에서 배포되었든 유닛 프레임 입니다.
oUF_DD 개인 수정 사용하다 업데이트가 되질 않아 그림만 가져와 완전이 새로만들었습니다.
기존의 oUF_DD 아닙니다.
가져 온건 그림 뿐입니다.
이름을 그대로 둔건 그림을 가져왔기 때문에 출처를 밝히기 위함입니다.
요청 쪽지나 글들이 있어 후다다닥 올립니다.
각종바 지원합니다. 월식바 포함..드루 마나바 까지...
상대팀 투기장 자원.(테스트 못함)
보스바 지원.(테스트 못함)
파티,
파티 타켓,
파티 펫,
파티 펫 타켓 등..여튼 프레임은 몽땅 지원합니다.
oUF 레이아웃 중 가장 많은 걸 지원 할겁니다.. 아마둥. 둥. 둥....
레이드 지원하나 레이드 펫과 타켓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닛 프레임 마다 시전바와 힐을 할 경우 얼마나 차는지도 보여줍니다.
혼자 놀면서 제작한거내요...
위치 관련 버그나 또는 이상 발견시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로 그림 또는 파일을 올릴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와우인벤 주인장님 신경 좀 써 주세요!!!!!!!
이동은 /omf 입니다.
주시대상 설정은 원하는 유닛프레임 Shift + 클릭입니다.
주시대상 취소는 주시대상을 Shift + 클릭하면 됩니다.
본의 아니게 아디 공개 되신 분.. 죄송해요.. 꾸벅!!
----------------------------------------------------------------------------------------------------------
질문과 답변
Q. 공대 프래임을 삭제하고 싶어요.
A. Interface->AddOns->oUF_DD->layouts->units->raid.lua 삭제하세요.
----------------------------------------------------------------------------------------------------------
설정 변경
설정은 oUF_DD->config.lua 통해 하세요.
텍스트 편집기로 편집 UTF-8로 반드시 저장합니다.
변경 후 와우 재시작 또는 챗창에 /console reloadui 입력합니다.
config.lua 내용
제가 쓰는 스타일로 업로드 한것이라 케스팅바와 디버프가 안 보입니다.
'config.lua' 에서 's.playerNtargetCastbar = true' 와 's.targtDebuffEnable = true' 이렇게 변경하여 사용하세요
사슴나라 입니다.
섬게에서 배포되었든 유닛 프레임 입니다.
oUF_DD 개인 수정 사용하다 업데이트가 되질 않아 그림만 가져와 완전이 새로만들었습니다.
기존의 oUF_DD 아닙니다.
가져 온건 그림 뿐입니다.
이름을 그대로 둔건 그림을 가져왔기 때문에 출처를 밝히기 위함입니다.
요청 쪽지나 글들이 있어 후다다닥 올립니다.
각종바 지원합니다. 월식바 포함..드루 마나바 까지...
상대팀 투기장 자원.(테스트 못함)
보스바 지원.(테스트 못함)
파티,
파티 타켓,
파티 펫,
파티 펫 타켓 등..여튼 프레임은 몽땅 지원합니다.
oUF 레이아웃 중 가장 많은 걸 지원 할겁니다.. 아마둥. 둥. 둥....
레이드 지원하나 레이드 펫과 타켓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닛 프레임 마다 시전바와 힐을 할 경우 얼마나 차는지도 보여줍니다.
혼자 놀면서 제작한거내요...
위치 관련 버그나 또는 이상 발견시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로 그림 또는 파일을 올릴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와우인벤 주인장님 신경 좀 써 주세요!!!!!!!
이동은 /omf 입니다.
주시대상 설정은 원하는 유닛프레임 Shift + 클릭입니다.
주시대상 취소는 주시대상을 Shift + 클릭하면 됩니다.
본의 아니게 아디 공개 되신 분.. 죄송해요..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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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Q. 공대 프래임을 삭제하고 싶어요.
A. Interface->AddOns->oUF_DD->layouts->units->raid.lua 삭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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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 변경
설정은 oUF_DD->config.lua 통해 하세요.
텍스트 편집기로 편집 UTF-8로 반드시 저장합니다.
변경 후 와우 재시작 또는 챗창에 /console reloadui 입력합니다.
config.lua 내용
local addonName, ns = ... local addon = ns[addonName] local oUF = ns.oUF addon.cfg = {} local s = addon.cfg -- 전체 크기 s.Global_Scale = 0.8 -- 케릭 거리에 따른 투명값 s.insideAlpha = 1.0 -- 공격 또는 힐 거리 안에 있는 경우 투명 값 s.outsideAlpha = 0.5 -- 사거리 박 --[[ true 설정 false 해제 --]] -- 타켓 디버프 보기 s.targtDebuffEnable = true -- 타켓 디버프 플레이어만 보기( 기본 사용 안함 ) s.debuffFilter = false -- 타켓 또는 플레이 케스팅바 보기 s.playerNtargetCastbar = true s.CastbarUserPos = { ["enable"] = false, -- 사용자 위치를 사용 = true, 기본 위치 = false ["player"] = { "BOTTOM", UIParent, 0, 280 }, -- { 기준위치, 기준 프레임, x 위치, y 위치 }, ["target"] = { "TOP", UIParent, 0, -280 }, -- { 기준위치, 기준 프레임, x 위치, y 위치 }, } -- 디버프 하이라이트 해제 가능한 하이라이팅 하기.( 기본 해제 ) s.debuffHighlightFilter = false -- 체력바 클래스 칼라 보기 s.classColor = true -- 체력 실 수치 그대로 보기 s.realHealth = false -- 레이드 프레임 크기 s.raidScale = 1 -- 레이드 디버프 s.RaidDebuffs = true s.ShowDispelableDebuff = true s.FilterDispellableDebuff = true s.MatchBySpellName = false -- 버프 관련 폰트 s.aura_font, s.aura_fontsize, s.aura_fontflag ="Fonts\\FRIZQT__.ttf", 8, "Outlinemonochrome" -- 초상화 3D s.Portrait3D = true -- 하단형..상단에 유닛프레임을 배치 하고자 할때 사용. -- 왼쪽 상단 -- s.Bottom = true -- 중앙 하단 -- s.Bottom = false s.Bottom = true -- 파티 프레임 s.party = { visibility = "custom [group:party,nogroup:raid] show;hide", showPlayer = false, -- 파티 프레임에 본인 프레임 보기 showSolo = false, -- 솔품때 보기 showParty = true, -- 파티시 보기 showRaid = false, -- 레이드시 보기 } |
제가 쓰는 스타일로 업로드 한것이라 케스팅바와 디버프가 안 보입니다.
'config.lua' 에서 's.playerNtargetCastbar = true' 와 's.targtDebuffEnable = true' 이렇게 변경하여 사용하세요
2012년 12월 20일
1. 파티 프레임 설정 관련 추가.
2. 본문 업데이트
2012년 12월 17일
1. oUF 업데이트 및 디버프 부분 일부 코드 변경.
2012년 12월 14일
1. 5.1 업데이트
2. 흑마법사 업데이트
2012년 10월 28일
1. 공대 프래임 오류 수정.
2012년 10월 20일
1. 파티 프레임 수정.
2012년 10월 15일 2차
1. 레이드 프레임 오류 긴급 수정.
2012년 10월 15일
1. 펫대전시 자동 숨김
2. 보스 프래임 및 투기 상대 프래임 수정.
2012년 10월 10일
1. 5.0.X 업데이트
2012년 3월 18일
1. 레이드 디버프 오류 및 수정.
2012년 3월 7일
1. 자신의 디버프 재정렬.(가장 잛은 디버프부터 보입니다.)
2. 펫 업데이트 이벤트 추가.
2012년 3월 5일
1. 초상화 2D 지원.
2. 초상화 3D인 경우 멀리 있는 케릭 얼굴이 물음표가 아닌 2D 초상화로 나타남.
3. 파티 프레임 디버프 및 레이아웃 수정.
4. 일부 중복 되는 부분 삭제.
5. 레이드 프레임 레이드 디버프 추가.
6. 가물 거리는 것들 수정.. 무엇일까용?
2012년 2월 27일
1. 4.3 업데이트
2. 공격대 프레임 첫번째 버튼 Shift + Alt 드레그로 이동.
3. 기타 기억 안나는 이것저것 수정.
4. 제가 쓰는 스타일로 업로드 한것이라 케스팅바가 안 보입니다.
'config.lua' 에서 's.playerNtargetCastbar = true' 와 's.targtDebuffEnable = true' 이렇게 변경하여 사용하세요.
2011년 9월 11일
1. oUF 코어에 드루이드 마나바 흡수 이로 인한 드루이드 오류 수정.
2011년 9월 11일
1. oUF 업데이트.
2. 레이드 프레임 수정.
2011년 8월 26일 2차 업로드
케스팅바 위치 변경 추가.
2011년 8월 26일
레이드 프레임 수정.
2011년 7월 25일
oUF_MovableFrames 업데이트.
oUF_MovableFrames 분리.
2011년 7월 25일 2차
설정 파일 배포용으로 변경.(제가 쓰는 설정이 올라 갔내요.)
2011년 7월 26일
공격대 수정.
1. 파티 프레임 설정 관련 추가.
2. 본문 업데이트
2012년 12월 17일
1. oUF 업데이트 및 디버프 부분 일부 코드 변경.
2012년 12월 14일
1. 5.1 업데이트
2. 흑마법사 업데이트
2012년 10월 28일
1. 공대 프래임 오류 수정.
2012년 10월 20일
1. 파티 프레임 수정.
2012년 10월 15일 2차
1. 레이드 프레임 오류 긴급 수정.
2012년 10월 15일
1. 펫대전시 자동 숨김
2. 보스 프래임 및 투기 상대 프래임 수정.
2012년 10월 10일
1. 5.0.X 업데이트
2012년 3월 18일
1. 레이드 디버프 오류 및 수정.
2012년 3월 7일
1. 자신의 디버프 재정렬.(가장 잛은 디버프부터 보입니다.)
2. 펫 업데이트 이벤트 추가.
2012년 3월 5일
1. 초상화 2D 지원.
2. 초상화 3D인 경우 멀리 있는 케릭 얼굴이 물음표가 아닌 2D 초상화로 나타남.
3. 파티 프레임 디버프 및 레이아웃 수정.
4. 일부 중복 되는 부분 삭제.
5. 레이드 프레임 레이드 디버프 추가.
6. 가물 거리는 것들 수정.. 무엇일까용?
2012년 2월 27일
1. 4.3 업데이트
2. 공격대 프레임 첫번째 버튼 Shift + Alt 드레그로 이동.
3. 기타 기억 안나는 이것저것 수정.
4. 제가 쓰는 스타일로 업로드 한것이라 케스팅바가 안 보입니다.
'config.lua' 에서 's.playerNtargetCastbar = true' 와 's.targtDebuffEnable = true' 이렇게 변경하여 사용하세요.
2011년 9월 11일
1. oUF 코어에 드루이드 마나바 흡수 이로 인한 드루이드 오류 수정.
2011년 9월 11일
1. oUF 업데이트.
2. 레이드 프레임 수정.
2011년 8월 26일 2차 업로드
케스팅바 위치 변경 추가.
2011년 8월 26일
레이드 프레임 수정.
2011년 7월 25일
oUF_MovableFrames 업데이트.
oUF_MovableFrames 분리.
2011년 7월 25일 2차
설정 파일 배포용으로 변경.(제가 쓰는 설정이 올라 갔내요.)
2011년 7월 26일
공격대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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